학복협 청년대학생 ... 겨울 연합수련회 개최

학원복음화협의회(학복협, 상임대표:장근성 목사)가 2018년도 겨울 연합수련회를 1월 31일부터 2월 3일까지 3박4일간 천안 백석대학교에서 갖는다.

‘미로찾기(Me路찾기)’를 주제로 청년대학생 때의 인생을 설계하고 삶의 방향을 찾는 수련회로 꾸며진다. 주요 프로그램은 성경강해, 전체특강, 하나님 나라를 소망하는 집회, 경배와 찬양, 세바시, 키노트 등이다.

연합수련회에는 김근주 교수(기독연구원 느헤미야), 김형국 목사(나들목교회), 방선기 목사(직장사역연구소), 윤안나(배우), 이승제 목사(가까운교회, Mcnet), 정재륜 목사(온누리교회)가 강사로 나서며, 이외에도 40여명의 트랙강사가 참여한다.

1500명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자세한 내용은 학복협 홈페이지(www.kcen.or.kr)를 참고하면 된다.

기독학교 정상화 토론 ... 7일 장신대서 열린다

기독교학교 정상화를 위한 대토론회가 12월 7일 오후 3시, 장신대 세계교회협력센터에서 열린다. 한국기독교학교정상화추진위원회와 기독교학교교육연구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토론회는 대한민국에서 기독교사립학교가 존속할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하는 자리다.

이날 토론자로 제철웅 교수(한양대), 송인수 대표(사교육걱정없는세상), 김진우 대표(좋은교사운동), 김철경 교장(대광고), 정기원 교장(밀알두레학교)가 나선다.

자세한 내용은 기독교학교교육연구소 홈페이지(www.cserc.or.kr)를 참고하면 된다. 02)6458-3456.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