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MA 회원단체 위한 선교NGO 착수지원 포럼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가 ‘KWMA 회원단체 선교NGO 착수 지원을 위한 포럼’을 4월 26일 KWMA회관 지하 강당에서 연다.

NGO 선교를 모색하지만, 독자적으로 추진하지 못하고 있는 KWMA 회원단체를 위한 모임으로, 선교NGO를 만드는 방법과 아울러, 적은 자원으로 NGO 선교를 시작하는 방법 등을 안내한다. 강의 내용은 ‘NGO 선교의 필요성과 가능성’ ‘NGO 선교의 영역들’ 등이며, KWMA 회원단체 선교NGO 네트워크 구축 필요 여부, 선교NGO 사역방향, 선교NGO 협력방안 등이 논의된다.

KWMA는 “이번 모임은 이미 NGO 활동을 잘 하는 단체들을 위한 모임이 아니라, NGO 선교를 시작하거나 추진하는 방법을 배워야 하는 단체, 협조가 필요한 기관들을 위한 모임”이라며 회원단체들의 관심을 요청했다.

포럼 참가비는 없고, KWMA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4월 23일까지 받는다.
(070-4268-7076)
 

FIM 이슬람선교학교

FIM국제선교회(대표:유해석 선교사)가 이슬람선교학교 봄학기를 개강한다. 서울 대림동 FIM선교센터에서 5월 12일부터 6월 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30부터 5시까지 두 강의씩 총 10강의를 진행한다. 훈련비용은 15만원으로 40명 선착순 등록을 마감한다.
(1599-5591)
 

OMF 불교권 선교세미나

OMF 불교권 선교세미나가 4월 24일 신반포교회에서 열린다. 강사로는 알렉 스미스 박사(전 OMF 태국선교사)가 나서며, ‘불교권 바로알기’ ‘불교권 선교의 도전’이란 제목으로 강의한다.
(02-455-0261)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